
소희의 관념적 소년인 모습도 정말 사랑하는 포인트인데 이게 바라보는 입장에서는 지금이 좋아서 느리게 크라고 하거나 이대로 멈춰있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되잖아 데이즈드에서 바라본 소희가 우리가 바라보는 소희랑 똑같아서 감동이고 같은걸 느낀게 신기해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두가 소희를 똑같이 느껴서 좋다
- 13:00
- 조회 3
- 잡담
-
- 11:21
- 12:51
- 조회 15
- 잡담
-
- BRIIZE와 함께하는 RIIZE의 미니팬미팅! 지금 설문이 공개되었습니다.
- 12:49
- 조회 9
- 스퀘어
-
- 씨피컴퍼니🧡소희🧡데이즈드 영원히 함께해야하는 이유
- 12:48
- 조회 6
- 잡담
-
- 과거의 모습을 부끄럽다하지 않고 어리숙하고 천방지축이어서 좋았다고 하는게 너무 좋아
- 12:38
- 조회 20
- 잡담
-
- 오늘의 젊음을 가장 투명하게 지나가는 소희
- 12:30
- 조회 13
- 잡담
-
- 벌써 어텀버젼 기다리는 나
- 12:26
- 조회 15
- 잡담
-
- 썸버버전에 이런 영상도 오겠지
- 12:21
- 조회 12
- 잡담
-
- 우리가 소희야 조금만 천천히 자라 여기에 있자해도
- 12:17
- 조회 28
- 잡담
-
- 스프링 썸머 커버 분위가 완전 다른것봐
- 12:09
- 조회 28
- 잡담
-
- 데이즈드 공구링크
- 12:07
- 조회 24
- 잡담
-
- 봄여름가을겨울 화보 다 모으고싶다..
- 12:01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나 진짜 소희 이대로 한 삼사년 멈춰놓고 싶단 생각 마니해ㅜ
- 11:54
- 조회 36
- 잡담
-
- 도산 씨컴 전광판 사진도 여름 버전으로 바뀌나
- 11:51
- 조회 12
- 잡담
-
- 여의도 더현대 씨컴 매장에 소희 사진이랑 잡지 디피
- 11:50
- 조회 41
- 잡담
-
- 입술앙
- 11:49
- 조회 19
- 잡담
-
- 소희는 자라기 때문에 소년이라는 말 좋아하는데
- 11:33
- 조회 48
- 잡담
-
- 데이즈드 본 화보외에도 릴스같은것도 잘 챙겨주셔서
- 11:18
- 조회 21
- 잡담
-
- 끼뽕차서 저번 스프링 에디션 복습하고 옴
- 11:17
- 조회 15
- 잡담
-
- 전에 소희 곧 끼컴 촬영할꺼고 6월말에 올라올꺼라고 얘기떴을때는
- 11:1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