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소희를 똑같이 느껴서 좋다 https://theqoo.net/sohee/4258005385 무명의 더쿠 | 13:00 | 조회 수 69 내가 보는 이소희가 덕깍지 아니고 걍 소희 보는 사람이면 다 느낀다는거소희가 그만큼 투명하고 솔직하고 매순간 있는 힘껏 살고 있어서 라는게 너무 조흠나 소희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