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희의 관념적 소년인 모습도 정말 사랑하는 포인트인데 이게 바라보는 입장에서는 지금이 좋아서 느리게 크라고 하거나 이대로 멈춰있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되잖아 데이즈드에서 바라본 소희가 우리가 바라보는 소희랑 똑같아서 감동이고 같은걸 느낀게 신기해ㅠㅠㅠㅠ
잡담 소희는 자라기 때문에 소년이라는 말 좋아하는데
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