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24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춤추고, 회의하고, 촬영하고
바빴습니다아-!!
그 뒤에는 가볍게 사우나에👍
현장에 있었던 수박 주스 계속 마셨어🤣🤣
한 발 빠르게 여름 기분ㅋㅋ!!
자, 오늘도 촬영 다녀올게요!
또 봐아
260524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춤추고, 회의하고, 촬영하고
바빴습니다아-!!
그 뒤에는 가볍게 사우나에👍
현장에 있었던 수박 주스 계속 마셨어🤣🤣
한 발 빠르게 여름 기분ㅋㅋ!!
자, 오늘도 촬영 다녀올게요!
또 봐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