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두곡 했는데 트롯1 라방때 들려준 비트 말고 다른 곡 1(노래가 너무 좋았다고 한다)
트롯도 현장에서 들었는데 즐거운 곡이었다고 함... 그냥 이벤트 곡이었으면 경음악의 신 처럼 팬들 즐겼을꺼라고... 친구가 영상을 보내줬지만 반주 나오자마자 껐어 ㅜ
인터뷰도 피철인으로 소개는 했는데 디노로 했대 ㅜㅜ 피철인 말투 말고
트롯도 현장에서 들었는데 즐거운 곡이었다고 함... 그냥 이벤트 곡이었으면 경음악의 신 처럼 팬들 즐겼을꺼라고... 친구가 영상을 보내줬지만 반주 나오자마자 껐어 ㅜ
인터뷰도 피철인으로 소개는 했는데 디노로 했대 ㅜㅜ 피철인 말투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