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빼고 아저씨st 요소가 하나도 없잖음
(그리고 요새 아재들도 그런 넥타이 안한다고 제발)
미쳤나보다는 그냥 자체가 올드한 트롯인거고
오늘 무대는 걍 젊은 사람이 나와서 고속도로 믹테 뽕짝을 부르는 거 그게 다임
팬들이 뭐라해서 아저씨처럼 보이는 착장과 썬글라스 포기할 수 있었던 거면 피철인 이름과 컨셉도 버릴 수 있는 거잖아
왜 그거 하나 못 버려서 이 지경으로 만듬
(그리고 요새 아재들도 그런 넥타이 안한다고 제발)
미쳤나보다는 그냥 자체가 올드한 트롯인거고
오늘 무대는 걍 젊은 사람이 나와서 고속도로 믹테 뽕짝을 부르는 거 그게 다임
팬들이 뭐라해서 아저씨처럼 보이는 착장과 썬글라스 포기할 수 있었던 거면 피철인 이름과 컨셉도 버릴 수 있는 거잖아
왜 그거 하나 못 버려서 이 지경으로 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