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그게 구분점이었던 거 같은데착장이랑 선글라스 등등해서 정말 피철인이랑 디노 경계가 흐려진거 같아서 괜찮은가 싶거든근데 어차피 부캐로 데뷔한 세븐틴 디노입니다 라고 소개하는 거 보면 괜찮으려나 싶고 심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