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ino13_/status/2070722444114145724
어..... 그냥 구라였음 좋겠다.... 전국노래자랑 맞춤 노래겠지 ㅅ...ㅂ....이렇게라도 생각해야 내 맘이 안 힘들거 같음.......
https://x.com/dino13_/status/2070722444114145724
어..... 그냥 구라였음 좋겠다.... 전국노래자랑 맞춤 노래겠지 ㅅ...ㅂ....이렇게라도 생각해야 내 맘이 안 힘들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