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난리난 기획을 천운(?)으로 3개월전 오픈을 했으면^^
충분했잖아......진심 아이돌 탄탄대로 달리고 있는데 왜이러냐고
우리 유닛활동 너무 행복하고 잘 자리잡아서 남은 애들도 이미 올거란거 알았고 당연했던 플랜을 왜 이따구로하지
유닛들 다 하고싶은거 했잖아 각자의 음악색깔 뚜렷했잖아
근데 디노만 솔로인것도 쉽지않은데 거기다 부캐활동이 왠말이야
트로트판은 쉽니?우리애가 개그맨이야?부캐활동은 또 쉽고??
난 세븐틴을 좋아하고 있는데 이게 무슨 어디서 반응이 올 활동인지 진심 이해가 안가고
그래 디노도 다 받아들였고 준비 열심히 해서 참....이걸 라이브로도 듣고 캐랜에서도 들어서 세번은 무너졌다가 다시 맘 다잡았어
근데도 와........지금이라도 노래 바꾸자 차라리 라스트오더로 활동하자ㅎ우리만 아는곡이잖아ㅎㅎ아님 당장 새로 만들어 소스나 만들어 둔 곡 많을거같은데
암튼 이건 아닌거같아......고잉으로 난리나고 하는짓 보니 엎을 생각은 없는데 그래도 팬심달래기 용으로 조금씩 고쳐나가나..?싶은 생각은 했는데
그냥 이 활동은 없는게 좋겠다...맘에들고 기대되던 유닛체제도 어디가고 우리 디노만 왜.....진짜 왜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