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차라리 공개활동 개빨라서 2주만에 사라지는게 낫지 지금 두달째임 저것들은 입꾹닫고 디노만 앞에 내세워서 뒤로 숨고
잡담 3달이나 일찍 풀고 반응 보면 엎기라도 하지 차라리 일주일 전 공개였으면 이렇게 지옥도 아니였을듯
7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차라리 공개활동 개빨라서 2주만에 사라지는게 낫지 지금 두달째임 저것들은 입꾹닫고 디노만 앞에 내세워서 뒤로 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