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한국인이에요 ㅠ 하니까 당황하시면서 거의외국분이라 그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ㅜ 반지안은 아니고 반지옆에 붙은 가두리양식존이엇는데 ㄹㅇ 주변 다 외국인이긴 했어.. 🥲🥲 그래도 주변분들 좋아서 재밌었지만 한국안의 외국(..중국) 에 있는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