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내 줄에 한국인 나만 있었고, 앞줄이랑 뒷줄에도 한두명 빼고 다 외국럿이었음ㅋㅋㅋ큐ㅠㅜ 외로웠어😂
잡담 w4구역이었는데 구라 안 치고 중럿들은 거의 다 그 왕렌즈달린 비보 폰 가져왔더라
510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제는 내 줄에 한국인 나만 있었고, 앞줄이랑 뒷줄에도 한두명 빼고 다 외국럿이었음ㅋㅋㅋ큐ㅠㅜ 외로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