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티켓팅에 자신이 없어서 덬친들과 상의 후 플스를 잡음
이거도 정말 힘들었다
2인용을 2개 예약하여 잡아서 4명이서 티켓을 구함
첫날에 자리가 좋았다는 후기가 돌아서 기대함
그러나
너무 기대한 탓일까요
극싸 플로어 중간열을 받음.....^_ㅠ.......싼돈도 아닌데....(정산하다 눈물날뻔)
장점: 어떻게 알았는지? 4명을 다 연석으로 줌 둘둘이었는데 어떻게 안거죠 대체...? 아무튼 감사합니다 그래서 네명이서 같이 볼 수 있었음 넷이서 같이 머리풀고 놀고 울고 웃음
단점: 돈값을 못함 자리도 굿즈도...........
(플스가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랜덤 확률 중 낮았던걸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함 호텔 셔틀 타는데 보니까 한 호텔당 셔틀이 몇대씩 있더라)
그래조 다시할건가요?
글쎄요...자리랜덤이 너무 극악함
지인중 한명은 첫콘자리 본인 손으로 선예때 막콘플스보다 더 좋은데 잡았음^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