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혼자 추는 커버곡이라 반응 별로 없으면 민망할 수 있는데 계속 격려해주고 잘한다 귀엽다 찢었다 리액션 열심히 해줌ㅋㅋ 평소에도 자기들끼리 귀엽다 예쁘다 잘생겼다고 서로 칭찬 잘해주는데 이게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한듯ㅋㅋ
잡담 챌린지 다시 볼수록 느끼는게 멤버들이 리액션 진짜 질해줌
23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