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지언정 지방대에서 인서울 편입도하고 대기업에 취직도하고 뽑아먹을거 다 뽑아먹었다 열심히 노력한거 얻었어ㅋㅋㅋㅋㅋ이제 구르자
잡담 아 속시원하네 ㅋㅋ 그래도 보희 황씨만나서 고기집알바아니고
25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힘들지언정 지방대에서 인서울 편입도하고 대기업에 취직도하고 뽑아먹을거 다 뽑아먹었다 열심히 노력한거 얻었어ㅋㅋㅋㅋㅋ이제 구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