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경도 안쓰는것처럼 보이더니 옆방에서 강태준이랑 정은이 단둘이서만 밥먹고있으니까 그방에 태희 들여보내서 훼방놓을려하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와 와 차신현 진짴ㅋㅋㅋㅋㅋ미친넘!!!
1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신경도 안쓰는것처럼 보이더니 옆방에서 강태준이랑 정은이 단둘이서만 밥먹고있으니까 그방에 태희 들여보내서 훼방놓을려하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