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엘라 독백이랑 어중간하게 착한 성격이 좀,,,, 거슬림ㅠㅠ 공포영화나 좀비, 아포칼립스물에 착한짓 하다 죽거나 일행한테 민폐만 끼치는 조연느낌인데
계속 이러나...? 여주 성장물은 아니지?ㅠㅠ 묵은지라 1권 깠는데 제이드네 나오는 부분부터 여주 하는 행동이 짜증남 근데 남주는 또 멋져서 간극이 힘들어
계속 이러나...? 여주 성장물은 아니지?ㅠㅠ 묵은지라 1권 깠는데 제이드네 나오는 부분부터 여주 하는 행동이 짜증남 근데 남주는 또 멋져서 간극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