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ㄷ 책장만 봤는데 묵은지 25%, 읽덮 25% 더라 ㅋㅋㅠㅠ 돈 아깝다 ㅠㅠㅠ그치만 까고싶은 마음이 안들어,, 그래서 새로 사고싶은데 돈 아까워서 사기싫어져서 텍스트 권태기 옴 ㅋㅋㅋㅋㅋㅋㅋ 덬들 책장은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