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컨은 미테르 써..!! ㄹㄷ는 이전다음 버튼으로 페이지 넘어가는데 ㅋㅋㅍ는 왜 볼륨(+/-) 버튼 써야 넘어가질까..??ㅜㅠㅜ 잘 아는덬 있어..?
잡담 ㅋㅋㅍ 리더기에 리모컨 조합으로 보는 덬들 있어?
6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리모컨은 미테르 써..!! ㄹㄷ는 이전다음 버튼으로 페이지 넘어가는데 ㅋㅋㅍ는 왜 볼륨(+/-) 버튼 써야 넘어가질까..??ㅜㅠㅜ 잘 아는덬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