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e 앤톤->소희 파트 너무 좋아 https://theqoo.net/riize/425972449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6 샷샷 플래시라이트~패스 미 더 키 이 파트에서 음이 반전?되는데 뭔가 감동적이고 눈물나ㅋㅋㅋㅋㅠㅠ 나 같은 사람 없오? 페임 자체가 호불호 갈리던데 나는 최애곡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