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되니까 부산 선선? 약간 서늘? 한데..... https://theqoo.net/riize/425975291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1 여행 겸 미리 내려왔는데 밤 되니까 살짝 추운 거 같은데추위 많이 타는 덬들은 얇은 긴셔츠나 가디건 챙겨야할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