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가 오늘 팬미에서 원빈이 군기반장인데 자기에게 더 엄격하다고 하고 (팬들 코멘트 읽은건가봐)
다른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카메라 없을때 생활애교 많다고 하네ㅋㅋ 이게 동시에 가능한거구나ㅋㅋ
https://x.com/i/status/2070737515976478788
https://x.com/i/status/2070739029512138865
다른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카메라 없을때 생활애교 많다고 하네ㅋㅋ 이게 동시에 가능한거구나ㅋㅋ
https://x.com/i/status/2070737515976478788
https://x.com/i/status/2070739029512138865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