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위버스 공지에도 투표방법에 한글은 안써있어 https://theqoo.net/riize/4259253667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291 RIIZE 또는 1 보내라고써있음그래도 한글 인정해줬으면 좋겠네 한글보낸 희주들 많은것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