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인가 사전투표 1위한게 신의 한수일 수도 있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95
음중은 사전투표 점수 차등 배분이라 

저쪽분들이 2등이라 꽤 많은 점수를 가져갔거든.


근데 인가는 저쪽팀이 사전튭 거의 안하시고

우리가 타팀이랑 혈투끝에 이긴거라..


그리고 저쪽분들 활동 끝 이후라 방점 없을테고

투표 이기면 아주 작은 점수차로 이길 가능성 있어


포기하지말고 힘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7 🏆🏆 「II」 OUT NOW ✈️ 12:00 인가 사녹 (DYD) | 15:25 [SBS] 인기가요 | 17:00 202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413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인가 생방 참여하는건가??
    • 13:39
    • 조회 674
    • 잡담
    3
    • 사녹후기 원빈이ㅋㅋㅋㅋ
    • 13:34
    • 조회 908
    • 잡담
    22
    • 오늘 코디 전부 오좋하 옷인가??
    • 13:33
    • 조회 802
    • 잡담
    3
    • 혹시 부르르돌 안에 건전지 들은건지 아는 덬 있어?!
    • 13:32
    • 조회 197
    • 잡담
    2
    • 열린음악회 언제 방송하지
    • 13:27
    • 조회 343
    • 잡담
    2
    • 소희 오늘 안경꼈나봐
    • 13:12
    • 조회 666
    • 잡담
    5
    • 2 L0VE with #RIIZE #SUNGCHAN 💗
    • 13:01
    • 조회 830
    • 스퀘어
    11
    • 총괄디렉터님 데뷔팬인거 어필하시는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 12:54
    • 조회 1034
    • 잡담
    5
    • 좀 있다가 인가 실시간 투표할 때 다이아 25개 있으면 되지?
    • 12:47
    • 조회 271
    • 잡담
    2
    • 타로 셋로그 이제 봤는데 ㄹㅇ 장인인데?
    • 12:44
    • 조회 281
    • 잡담
    4
    • arenahommepluschina 쇼타로
    • 12:36
    • 조회 752
    • 스퀘어
    23
    • 🍈주간인기상 투표 아직 안한 희주!!
    • 12:12
    • 조회 267
    • 잡담
    5
    • 이번 활동하면서 브리즈들한테 동료애? 강하게 느낌
    • 12:09
    • 조회 728
    • 잡담
    17
    • 소희 인터뷰 여기 엄청 좋아
    • 12:07
    • 조회 499
    • 잡담
    4
    • 또리타임 저요저요
    • 12:04
    • 조회 272
    • 잡담
    6
    • 성찬이 그 셀카 사족이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 11:59
    • 조회 796
    • 잡담
    5
    • 수제셋로그도 첨인데 쿠키영상 있는 셋로그도 첨임
    • 11:59
    • 조회 400
    • 잡담
    9
    • 막내의 성장..
    • 11:54
    • 조회 930
    • 잡담
    18
    • 엠카 전날에 삐니랑 고기로 에너지 충전ㅋㅋㅋㅋ
    • 11:45
    • 조회 585
    • 잡담
    7
    • 타로 얼마나 하고싶은 말이 많으면 셋로그가 1시간 단위도 아니고 분단위야
    • 11:44
    • 조회 493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