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거 방송 자막부터가 애매하지 않아? https://theqoo.net/riize/4259247666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824 한글도 된다고 생각할 거 같은데.. 나도 독방 안하거나 음총팀 원클릭 안썼으면 한글로 보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