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양산이나 모자같은 햇빛가리는거 챙기는게 좋을거같아 덬들 내일 도착하면 보통 점심때일거같은데 햇빛이 너무 쎄서 챙겨야해
잡담 ㅂㄹㅇㅈ 부산 미리와있는데 날씨 좀 덥긴해도 맑다
26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양산이나 모자같은 햇빛가리는거 챙기는게 좋을거같아 덬들 내일 도착하면 보통 점심때일거같은데 햇빛이 너무 쎄서 챙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