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ㅇㅈ 가끔 독방에 이니셜 sbn hbn 나오면 모르는거 나뿐이야?
무명의 더쿠
|
12:44 |
조회 수 567
케이팝 라이즈로 처음 진지하게? 입문해서 아는 아이돌이 없어서 그런가
초성이나 이니셜만 보면 누군지 진짜 감도 안왘ㅋㅋㅋㅋㅋ
궁금하지만 그냥 오 감사감사 하고 항상 그냥 넘어감
사진이라도 보고싶음 누굴까 가끔 궁금해 감사한분들
초성이나 이니셜만 보면 누군지 진짜 감도 안왘ㅋㅋㅋㅋㅋ
궁금하지만 그냥 오 감사감사 하고 항상 그냥 넘어감
사진이라도 보고싶음 누굴까 가끔 궁금해 감사한분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