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라이즈
카테고리
리라즈 반지 가챠 봤어?
https://theqoo.net/riize/4259119095
무명의 더쿠
|
13:35
|
조회 수 736
너무 ㄱ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onair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7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7 🏆🏆 「II」 OUT NOW ✈️ 10:15 음중 DYD 사녹 & 미니팬미팅 | 15:15 [MBC] 쇼! 음악중심 | 19:00 [삼성TV플러스] 'RIIZING LOUD' FINALE IN SEOUL 공연 실황
413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뭔가 오센터 약간씩 모자른게 페임때 방점 욕하니까 이번엔 방점 챙기고
16:41
조회 18
잡담
난 지난번 방점보다 뮤비 프로모가 더 빡쳐
16:41
조회 46
잡담
컴백시기 좀 잘잡아줬으면 좋겠네 컴백 자주하면 시기 안좋아도 이해가지만
16:39
조회 263
잡담
17
페임때도 팬들 투표에 돈은 돈대로 쓰고
16:39
조회 291
잡담
3
혹시 인가는 어때??
16:37
조회 381
잡담
11
인가는 음중보다 더 힘들까?
16:36
조회 234
잡담
7
주말에 열스해서 올려보자ㅜㅜㅜㅜ
16:36
조회 70
잡담
3
걍 좋은 시기에 컴백을 해야해 4,5월에 나온 음원들이 차트 상위에 있으니
16:36
조회 330
잡담
6
결국 스밍이다
16:34
조회 217
잡담
4
엠카 음중 다 뮤비 프로모만 더돌렸어도 가능함
16:34
조회 597
잡담
27
뮤뱅 1위 생방으로 받았으면 분위기 더 좋았을텐데
16:34
조회 143
잡담
생방으로 트로피받기 개힘드네 진짜
16:33
조회 396
잡담
5
오늘은 스밍임...
16:32
조회 450
잡담
6
최선을 다했으니
16:32
조회 150
잡담
1
우리 생방투표 만점인거지??
16:32
조회 372
잡담
3
회사가 좀 더 힘 좀 실어주라
16:31
조회 520
잡담
12
걍 슴이 이번결과들로 학습좀했길
16:30
조회 706
잡담
18
아니 슴 다음 컴백은 좋은시기로 컴백 좀 시켜조라 진짜
16:30
조회 351
잡담
2
스밍...ㅎㅇㅌ 스밍이 답이다 ㅠ
16:30
조회 173
잡담
1
또 4-500점 차이ㅠㅠㅠㅠㅠ
16:29
조회 627
잡담
11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