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스냅잭 산 희주들 있으까,, 사이즈 어케했어? https://theqoo.net/riize/4258328673 무명의 더쿠 | 17:58 | 조회 수 276 ㅜㅜ 시착을 1밖에 못해봤는데 컸거든근데 2가 스트랩이 있어서 1보다 더 조일수 있나 싶어가지고 스트랩 있는거 사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