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가 찬이형 찬 이렇게 부르는거 넘귀 ㅋㅋㅋㅋ https://theqoo.net/riize/425871646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01 완전 애교행동인데 그거 ㅋㅋㅋㅋ락밤이형 찬이형 사슴 찬 호칭도 다양함 ㅋㅋ서로를 귀여워 하는 밤똘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