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굿즈중에 두피 브러쉬가 ㅈㅉ 괜찮음 https://theqoo.net/riize/4255373808 무명의 더쿠 | 12:22 | 조회 수 659 팝업 갔는데 뒷타임이라 거의 품절이고 빈손으로 가긴 싫어서 키링이랑 두피 브러쉬 사와가지고 바로 써봤는데 꽤괜임 ㅋㅋㅋㅋ 시원함손잡이 없어서 불편할줄 알았는데 괜찮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