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하루 한번만 들어줘도 일간에 반영되니까 그거라도 해주면 압도적 감사...꼭 24시간 풀로 돌려야 한다는 강박 안가져도 됨 진짜 지금 한명 한명이 소중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사녹후기 이것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119
- 잡담
-
- [페이스캠4K] 원빈 성찬 은석 ‘D-D-Done’
- 16:45
- 조회 259
- 스퀘어
-
- 사녹후기 ㅋㅋㅋㅋ
- 16:40
- 조회 489
- 잡담
-
- 팝업 10만원 포카 교환 (교환완료)
- 16:36
- 조회 67
- 교환
-
- 와 원빈이 디디던 페캠 썸네일 ㅁㅊㄷ
- 16:33
- 조회 471
- 잡담
-
- 어디서 2000명을 데려오지
- 16:31
- 조회 521
- 잡담
-
- 이거 무슨 영상이지?
- 16:13
- 조회 684
- 잡담
-
- 우리 그 ㄱㅁㄴㅊ은 안 나오려나?
- 16:10
- 조회 724
- 잡담
-
- 몰래 노노노 추기 1일차
- 16:01
- 조회 867
- 스퀘어
-
- 요즘 디와디디디던 디디디ㄷㄷㄷ탈트옴
- 15:57
- 조회 272
- 잡담
-
- 오늘 쇼챔 생방에 애들 나와?
- 15:54
- 조회 362
- 잡담
-
- 쇼챔의상 좋은데??!
- 15:50
- 조회 747
- 잡담
-
- 이 릴스 라이즈공계가 댓글 달았네
- 15:33
- 조회 1358
- 잡담
-
- #RIIZE : 오늘 #D_D_Done 무대 좀 괜찮아? ㄴ #쇼챔피언 : 솔직히 당연하지 🙆 #라이즈 : #dyd 무대도 괜찮지? ㄴ #쇼챔피언 : 솔직히 진짜 당연하지 🙆
- 15:31
- 조회 612
- 스퀘어
-
- 내일 우리 바쁜 하루임 ✅️오전 음중 사전투표 마감 ✅️오후 엠카 생방투표
- 15:30
- 조회 83
- 잡담
-
- 그래도 듣는층이 쪼금씩 더 생기는거라고 봐도되나?
- 15:26
- 조회 526
- 잡담
-
- 나 궁금한거 있어
- 15:26
- 조회 467
- 잡담
-
- 음총팀이 엠카투표 브리즈 한명당 다섯명만 더 섭외하자는데
- 15:23
- 조회 334
- 잡담
-
- 스밍 하루종일 하는거 부담되는 사람은
- 15:20
- 조회 437
- 잡담
-
- 영원즈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
- 15:20
- 조회 7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