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있는데 계속 아이돌 노래만 계속 나오는 느낌인데 라이즈 예전 수록곡부터 타이틀 다 나오는데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427
왜 이번 앨범만 없는거져ㅠㅜ
무슨 아이돌 노래 모음 재생 하신거 같은데 남돌은 라이즈 노래만 계속 나와서 기쁜데 이번 앨범 안나와서 내적 안타까움이 ㅠㅠ
(+ 전체적으로 예전 노래들만 나오고 있긴함 )
무슨 아이돌 노래 모음 재생 하신거 같은데 남돌은 라이즈 노래만 계속 나와서 기쁜데 이번 앨범 안나와서 내적 안타까움이 ㅠㅠ
(+ 전체적으로 예전 노래들만 나오고 있긴함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