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번 앨범만 없는거져ㅠㅜ무슨 아이돌 노래 모음 재생 하신거 같은데 남돌은 라이즈 노래만 계속 나와서 기쁜데 이번 앨범 안나와서 내적 안타까움이 ㅠㅠ (+ 전체적으로 예전 노래들만 나오고 있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