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조합얘기할꺼면 나가줘 그거관련 마플도 아니고 안물안궁이니까)
타이틀 프로모할때 컨셉사진 한번뜨고 릴스로 올라올때 마플 달려도 이번에는 릴스위주로 홍보인가보네하고 달렸어ㅋㅋㅋ
그래서 당연히 컴백하면 타돌분들 타연예인분들이랑 다양하게 릴스 공격적으로 올라올줄알았지
근데 컨텐츠 홍보차 나가서 찍은거말고 타로 회사에서 찍은거랑 일본밴드분이랑 찍은거말고 없는게 이게 맞어????
나는 특히 심각한게 음방에서 찍은게 소희랑 엠씨분들 릴스뿐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아ㅋㅋㅋㅋ 댄스곡인데 릴스가 없다니???
아니 당연히 더 뜨겠지 이러고 좀있다가 뜰수도있고 안뜨면 그건 말도안되는거고 근데 타이밍도 중요하잖아 첫주를 이렇게 보낸게 어이가없어ㅋㅋㅋㅋ
글쓰면서도 실화냐싶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