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에서요.
근데 오버드라이브도 보고싶고 락밤도 보고싶고 인어뤂도 보고싶어
다해줘 해줘!!!! 해줘!!!!!!! 해달라고 회사 앞에서 땡깡 피우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전곡 다 좋아서 전곡 다 무대있었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방에서요.
근데 오버드라이브도 보고싶고 락밤도 보고싶고 인어뤂도 보고싶어
다해줘 해줘!!!! 해줘!!!!!!! 해달라고 회사 앞에서 땡깡 피우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전곡 다 좋아서 전곡 다 무대있었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