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뽑는것도 대충보다 시간놓치고팝업 브리즈회차도 평일만 하는줄알고 안했다가 후회중그나마 공방은 사실 가기빡세니까 어차리 떨어졌을거야 하고 정신승리하고팝업고 일반회차로 가기는하는데굿즈품절이 아쉽긴하네일하다보면 정신이없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