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 드림렌즈 6년째 쓰는 중인 후기(매우 김)
51,016 34
2018.08.01 23:56
51,016 34
시력은
왼눈 -3.5, 난시있음 / 오른눈 -5.0
많이 안좋아ㅜ
안경은 초딩 저학년때부터 썼고 대학가서는 하드렌즈썼어

드림렌즈 존재는 일찌감치 알고있었는데
성인은 안되는줄알고 생각도 안하다가
누가 성인도 된다길래 바로 안과ㄱㄱ

드림렌즈 하고싶었던 이유는
하드렌즈는 일단 물에 못들어가니까 목욕탕, 워터파크 넘 불편하고 뭐들어가면 눈물철철나고 넘아파서
바람부는 날은 실눈뜨고다니고ㅡㅡ
길에서 울면서 렌즈뺀게 한두번이 아니야
그렇다고 수술은 무섭고

여튼 병원갔더니
하드렌즈 착용자라 2주뒤에 오라구ㄷㄷ 그래서
백만년만에 뺑글 안경쓰고 2주견딘뒤에 다시 내원했어
병원은 이촌동에 있는 곳인데 드림렌즈로 유명하대서
갔는데 잘선택한것같아

검사 이것저것 엄청하고(1시간정도 걸림)
의사샘왈 시력은 안좋은데 각막이 눌릴만한 여지가 있고
다행히 안좋은 오른눈은 난시가 거의없어서 도전ㄱㄱ
하드렌즈 착용자라 드림렌즈 착용은 문제없었어
드림렌즈는 하드렌즈 빅사이즈랄까

난 최종교정시력이 양눈 1.0 나왔는데
이렇게될때까지 거진 두달걸림ㅜㅜ
두달동안 진짜 보이는것도 아니고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원래있던 안경쓰면 어지러워서 못쓰고 그렇다고 잘보이는것도 아니고 미칠뻔
그래도 진짜 꾹 참고 버텼어
이게 끼고 자면 다음날 뿅하고 좋아지는게 아니고
각막이 첨엔 잘 안눌리나봐 그래서 서서히 서서히 좋아져
진짜 맨눈으로 저멀리 간판 선명히 보이던 날의 기쁨은
지금 생각해도 벅차오른다

최종교정시력 나올때까지 거의 일주일에 두세번 병원 가야되고 나처럼 시력안좋으면 교정기간 오래걸리니까
방학 이용해



6년째 써본결과
어떤 사람들은 일주일에 두세번 껴도 시력유지된다는데
난워낙 시력 안좋아서 그런지 하루라도 안끼면
다음날 뿌연세상;;;;;

밤이 되면 시력이 살짝떨어지긴하는데 12시 1시까지 일상생활 책읽기 공부 지장없음

보통 8시간 바른자세로 수면 권장하고 나는 6시간 아무렇게나 자세하고 자도 괜찮더라고
렌즈끼고 바로자야 정확한 위치에 잘 눌리는데 난 덬질하느라 끼고도 몇시간씩 놀다자;;;;

정위치에서 벗어나서 눌린날은 진짜ㅋㅋ 세상이 답답해
그래도 양눈다 그러는건 드물고 한쪽 눈은 잘 눌려서
잘 눌린 눈으로 하루 생활
=> 이것땜에 중고생은 공부에 지장있을거같아

밤에 운전이 문제인데 낮에도 긴터널속은 빛번짐이 있어
난 밤운전보다 터널속이 더 번지더라구
동공이 확장된 부분까지 눌러주는건 아니니까 이건 어쩔수없나봐 밤운전할땐 따로 안경 써

렌즈는 양눈 95에 맞췄고 3년마다 바꾸라는데
한번도 안바꿨어;;;; 사실 병원안가본지도 한4년됨
첨엔 괜찮나 각막에 상처안났나싶어서 종종 검사하러 그냥 갔었거든
난이제 성인이라 시력도 안변하고 교정시력도 잘나오길래 렌즈 안바꾸고 계속 쓰는중

관리법은 하드렌즈랑 동일해

결론은 대만족ㅋㅋㄲㄱ 이상 끝
댓글 3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2577 그외 전자기기 문제의 진리는 껐다켜기임을 다시 깨달은 후기 3 14:52 132
182576 그외 자가면역 탈모로 가발인생 10여년 삶의 후기 8 11:36 917
182575 음식 대전 빵버스 탑승 후기 14 10:17 1,066
182574 음식 아아메 끊어본 후기 10 09:37 1,001
182573 그외 오타루 가서 스냅 찍은 후기 2 07:24 509
182572 영화/드라마 밤새서 넷플릭스 연프신작 <연애실험실> 1~2화 다 본 후기!!(강스포, 추천) 찰스엔터 주헌 패널 / 종교도 성향도 다른 체육계남자♥︎쎄보이는 커리어우먼이 침대에서 3박4일 소개팅을 한다면? 5 00:41 916
182571 음식 생생 납작떡볶이 후기 2 06.22 1,925
182570 그외 한국 귀국 후 몇 달 살아본 후기 25 06.22 3,165
182569 그외 부동산 매매 후기 32 06.22 2,531
182568 음식 비쵸비 말차쇼콜라 후기 17 06.22 1,755
182567 그외 수영 후 4개월 지난 다음 손톱 상태 38 06.22 4,099
182566 그외 개인회생 시작하는 초기 23 06.22 2,919
182565 음식 노브랜드×올디스타코 나초칩 후기 7 06.22 1,293
182564 음식 신동진 쌀, 골든퀸 쌀, 고시히카리, 컬리 달보드레쌀 후기 (+다른 덬들의 쌀 후기도 듣고싶음) 47 06.22 1,600
182563 그외 서울 야외 웨딩스냅 후기 4 06.22 1,469
182562 그외 3대 명산 등반 다 해본 후기 21 06.22 1,742
182561 음식 컴퓨터 파일 정리 못하던 덬의 클로드 코워크 후기 17 06.21 1,766
182560 그외 헬스 시작하고 남자보는눈 더 높아진 후기... 32 06.21 4,553
182559 그외 마루는 강쥐 새로 출시된 이모티콘 구매한 후기 7 06.21 1,226
182558 그외 따끈따끈 장문혈 후기 11 06.21 2,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