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전쯤부터 오른발 엄지 끝부터 조금씩 저리기 시작하다가
2주 전 한밤중에 갑자기 오른쪽 팔다리 끝부터 슬슬 감각마비가 시작됨
첨엔 이게 뭐지 약간 이상한데? 하는데 점점 증상이 심해짐
팔다리에 스타킹 씌우고 만지는 느낌
한밤중에 ㅈㄴ패닉.... 덕분에 아주 온갖 응급 증상을 얼마나 많이 검색했는지 지금도 줄줄 욈
당시 응급실 갈 상황이 아니어서 개무서웠는데 알고보니 디스크였음
내 케이스는 한번의 큰 충격으로 생긴게 아니라서 예상을 전혀 못했고
다행히 나는 가벼운 정도라 자가치료로 지금은 많이 나음
오늘 신경검사 두개했는데 큰 이상 없다고 함...
모두 조심해 나도 알고싶지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