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이래
비엘덬이 인투더 쓰릴을 보다가
비발디 여름 3악장같이 생긴 현우진을 보고
도대체 뭔 곡인가 하다가
비발디 여름 3악장 곡에 빠져버림
그리고 그 곡을 연주해야겠다.
하고 바이올린을 사고 학원을 다니게됨

내 초보초보한 바이올린...
그리고 드디어 7개월만에 스즈키2권과 호만 2권이 됐다
너무 힘들었늠
지금도 배우고있는데 쉽지않네
더 어릴때 배울걸 ㅠㅠㅠㅠ
재밌긴 한데 어려워서...
비발디 여름까진 못갈것같아...ㅋㅋㅋㅋ
자신이 없어 ㅋㅋ 그래도 하는데까지 해볼려고
비발디 여름 연주하게 되면 다시 올게
아마 10년 후에 오지않을까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