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
06.27 |
28,33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524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576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130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896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2013 |
onair |
허재현기자가 정청래측에서 여조 돌렸다는 카더라 들었대. 호남만 불리하고 해볼만 하다고 생각하는것 같다.
3 |
19:53 |
102 |
|
932012 |
onair |
허재현: 고민정 당대표 선거 나올것으로 관측중
21 |
19:46 |
397 |
|
932011 |
잡담 |
[박제] 닉네임 되돌아온탕자 - 일베식 그림 그린사람 원래 활동하던 유저라고 함
8 |
19:46 |
199 |
|
932010 |
잡담 |
엥 고민정이 왜이러지
6 |
19:45 |
431 |
|
932009 |
잡담 |
뮨파사이트들 가면벗고 그냥 뮨파하기로 하는거 속시원하다
|
19:45 |
57 |
|
932008 |
잡담 |
[박제] 이새끼들은 호남 반도체 띄우는게 존나 떫으시대요
3 |
19:44 |
124 |
|
932007 |
잡담 |
시발 내 귀염둥이 똑띠 밍밍이 지켜ㅜㅜ
4 |
19:44 |
149 |
|
932006 |
onair |
허재현취재결과 찐문들이 정청래로는 안되겠다 하는중이래
8 |
19:44 |
295 |
|
932005 |
잡담 |
[박제] 노무현 조롱은 노무현재단한테 문의하셔야죠
7 |
19:42 |
204 |
|
932004 |
잡담 |
아무리 딴지일베글 원게시자를 매도해봐야 그거에 박힌 추천수가 134개라며 딴게관리자야ㅋㅋㅋ
2 |
19:42 |
98 |
|
932003 |
잡담 |
그럼 황희두가 저 딴지 작세 누군지 연구해서 찾아내면 안됨?
1 |
19:41 |
56 |
|
932002 |
잡담 |
정청래가 호남투자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는 이유는 세가지임
3 |
19:41 |
276 |
|
932001 |
잡담 |
싸커라인은 대통령 지지글 올리면 6개월 정지래ㅋㅋ
5 |
19:39 |
424 |
|
932000 |
잡담 |
중간선거 다가오자 ‘멸공’ 외치는 트럼프
3 |
19:37 |
144 |
|
931999 |
잡담 |
딴지 : 문제 게시물을 작성해 멀티계정으로 베스트 등재 한 후 관리자가 발견, 삭제 전에 캡쳐본을 다른 커뮤니티에 동시 유포하여 <딴지게시판>에 대한 인식을 일베화하고 반명 프레임화 하는 반복적 행위를 포착하였습니다.
31 |
19:35 |
481 |
|
931998 |
잡담 |
[박제] 이재명 대통령 장애 조롱한 딴지 유저가 오늘 올린 글 추천수 134개 받고 베스트 글로 꼽혀(짤주의)
10 |
19:33 |
411 |
|
931997 |
onair |
허재현기자 ] 유시민이 끝내 말하지 않는 인물 양정철, 이재명정부 누가 흔드나
2 |
19:32 |
205 |
|
931996 |
잡담 |
野 "삼전닉스 호남투자는 李의 배임이자 직권남용"
27 |
19:22 |
818 |
|
931995 |
잡담 |
불법웹툰사이트 운영자 잡혔나 보네 전 대선때 저작권 신경 써주는 건 굥이라고 지지해서 어처구니없었는데
7 |
19:20 |
350 |
|
931994 |
잡담 |
유시민에게 민주당은 곶감 항아리 같다. 유적유 민주 당적을 가지지 않는 분이
5 |
19:20 |
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