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이 자기 멸칭 있다고 저렇게 페북에 전시하는거 첨봐
누가봐도 그냥 성씨 나열인데.....ㅋㅋ
아니 유시민 주장대로라면 일베애들도 개네들 나름의 표현의 자유래잖아
일베놈들도 넓은 마음으로 포용하는 것들이
ㅁㅈㅌㄹㅇ로 발작질 하는거 웃김
이것도 표현의 자유 아님??
지가 봐도 그냥 성씨 나열이니까 트집 잡을려고 멸칭이라고 주장하는 너낌
동네 사람들!!! 이거봐요 이거 이래 이래서 멸칭이라구요!!! 이거 멸칭이에요!!
아니 그래서 어쩌라고다....참 어떤 의미로 연구대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