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공정은 저게 아닌데
했었는데
지인이 공공기관 비정규직이었는데 지방이고 되게 낙후된 지역
그 뉴스를보고 기대하게 되고 대통령약속인데 믿더니
일년뒤에 이루어지지않고
집으로 다시 오더라
그때 비토 하지않고 관심을 끊어버림
권당이었는데
그래도 그때
탈당안한건 칭찬 ㅋㅋㅋ
했었는데
지인이 공공기관 비정규직이었는데 지방이고 되게 낙후된 지역
그 뉴스를보고 기대하게 되고 대통령약속인데 믿더니
일년뒤에 이루어지지않고
집으로 다시 오더라
그때 비토 하지않고 관심을 끊어버림
권당이었는데
그래도 그때
탈당안한건 칭찬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