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팔이하는 새끼들 진짜 능지처참하고 싶다
문재인이 그랬고
유시민이 그렇고
김어준이 그렇고
정청래가 그렇다
친노=친문?
문재인이 노무현의 상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 장면을 잊지 못하겠는데?
어떻게 친구를 죽인 새끼한테 저렇게 굽실대면서 허리를 몇 번이고 숙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건호 씨가 단상 위에 서서 이명박에게 분노의 일갈을 할때
이명박이랑 귓속말하던 문재인도 난 못 잊음 ㅅㅂ 이가 갈리네
https://www.youtube.com/shorts/i7kklDIG6x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