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청래 페북에 김민석 강의 내용 비슷한거 있네ㅋㅋ
- 13:17
- 조회 20
- 잡담
-
- 호남에서 왜 유시민 사람취급 안한단 말이 있어?
- 13:11
- 조회 172
- 잡담
-
- 🥕 재건축도, 증축도 아닙니다. 이재명은 빈 땅에 우리의 보금자리를 넓히려 한 '프론티어'입니다.
- 13:09
- 조회 81
- 잡담
-
- 하헌기 유시민은 '카피라이터'다. 주장만 있고 논거가 없어요
- 13:08
- 조회 100
- 잡담
-
- 근데 유시민 증축 재건축도 말이 안되는게 저 논리면 민주당을 친노 친문이 만들었다는 뜻도 내포되어 있는건데
- 13:08
- 조회 65
- 잡담
-
- 홍준표 페북 : 나는 호남에 입지조건만 된다면 반도체 단지가 가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국토균형 발전을 위해 필요하기 때문이다.
- 13:06
- 조회 235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2026-06-28 심지어 유시민은 서빙한것도 아니고 운영한것도 아니고 배달시켜 먹고 별점 후려치고 악플쓰던 사람임
- 13:06
- 조회 98
- 잡담
-
- 대선 개표방송에 나와서 썩은 표정으로 논평하던거 못잊어(주어 유시민)
- 13:05
- 조회 92
- 잡담
-
- ㅇㅈㅊ 홍명보도 지독한 회피충이라 한국으로 안돌아올 가능성도 있단다 ㅋㅋㅋㅋㅋ
- 13:02
- 조회 363
- 잡담
-
- 진짜 소금 친 미꾸라지들 같다ㅋㅋㅋ 그러나 그런 미꾸라지들의 최후는
- 12:43
- 조회 166
- 잡담
-
- 저 조롱짤보고왔는데 이제부터 딴지에 글쓰는 국개의원 사람취급안할거임
- 12:42
- 조회 493
- 잡담
-
- 대통령이 축협에 대해서 뭐라도 한마디 해주셨으면 좋겠다
- 12:42
- 조회 185
- 잡담
-
- 유시민 자의식과잉 나르인건 이 일화만 봐도 알수있음
- 12:38
- 조회 452
- 잡담
-
- 젭티야 축협 비리 취재 좀 해봐
- 12:34
- 조회 195
- 잡담
-
- 어제 정치성향 비슷한 친구들을 만났는데
- 12:30
- 조회 665
- 잡담
-
- 유시민이 한동훈한테 재판지고 사과문? 그런데서 평론 안한다고 했는데
- 12:25
- 조회 392
- 잡담
-
- ㅇㅈㅊ JTBC 어떡해...?
- 12:23
- 조회 1140
- 잡담
-
- 추경호는 빨리 대구시장에서 물러나야 겠다. 기자간담회에서 언론들 단속하는데
- 12:20
- 조회 580
- 잡담
-
- '주먹 꽉' 김영록 "정청래, 자꾸 대통령 희화화...'어쩔 건데' 사실상 '도전', 내가 끌어 내릴 것"[KBC 뉴스메이커]
- 12:18
- 조회 640
- 스퀘어
-
- 나 이사람 내취향 아니라 라방 안챙겨보는데
- 12:12
- 조회 12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