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도 빠르게 올라봤자 4~5천선 정도 생각한거 같은데 거기에 반도체 실적도 터져버렸으니 다들 좋빠가 상태라 감당이 안되는거 같아 그런걸 예상해야지 하면 할말 없지만 이정도 광기를 누가 예상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