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혼자 힘빠져있을수도 있는 사람도 존재하는거지
그리고 뭐 그글보고 더 짜쯩나서 뭐라 할 수도 있다봄
근데 뭔 그런글들을 뉴이재명들이 있어서 그렇냐로 받아쳐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네...뉴이재명도 나가서 털천지새끼들
패고 돌아치고 열심히 더 뛰고있는데
결론이 이상한데로 모이지좀마...
왜 사방에서 다 뉴이재명으로 난리들이야
찐 뉴잼은 오히려 이잼코어세월이 짧아서 지칠려면 멀었다고요
안약하다고요ㅠㅠ
털천지 패도패도 지금 안지친다고...
오늘 혼자 힘빠져있을수도 있는 사람도 존재하는거지
그리고 뭐 그글보고 더 짜쯩나서 뭐라 할 수도 있다봄
근데 뭔 그런글들을 뉴이재명들이 있어서 그렇냐로 받아쳐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네...뉴이재명도 나가서 털천지새끼들
패고 돌아치고 열심히 더 뛰고있는데
결론이 이상한데로 모이지좀마...
왜 사방에서 다 뉴이재명으로 난리들이야
찐 뉴잼은 오히려 이잼코어세월이 짧아서 지칠려면 멀었다고요
안약하다고요ㅠㅠ
털천지 패도패도 지금 안지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