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배들이 참 그렇다...이겨내걸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시민 발언보면 진짜 극우의 그것과 비슷해진거 같아서 신기해
- 01:08
- 조회 22
- 잡담
-
- 조3등 얘기 그만하자ㅋㅋ
- 01:08
- 조회 29
- 잡담
-
- 조국 못놓는거 이해되긴 함
- 01:05
- 조회 87
- 잡담
-
- 어디서 각잡고 B시민 파묘스페셜좀 해주면좋겠음 지금 ㄴㅇㄱ급이 너무많음
- 01:05
- 조회 15
- 잡담
-
- 유시민 과거 파묘되는 거 너무 다 거대해서 할 말을 잃음.....
- 01:05
- 조회 47
- 잡담
-
- 이재명은 포용하려고 계속 노력했음 스스로 똥볼찬게 문조털래유고
- 01:05
- 조회 19
- 잡담
-
- 자 내일 월요일부터 타칭 용역알바와 촉법알바가 된 스피커들의 유시민파묘가 있을예정이오니
- 01:04
- 조회 34
- 잡담
-
- 하긴 털쪽이봐도 정청래가 무능하긴할거임
- 01:03
- 조회 66
- 잡담
-
- 3국사면때 지지율떨어진거 내잘못아냐 시전해서 쎄함감지기켜지고 코스피5천날 합당발표해서
- 01:02
- 조회 51
- 잡담
-
- 정치인 깜이 안되는 조국을 못놓고 있는거 이해가 안됨
- 01:02
- 조회 38
- 잡담
-
- 새삼 지금은 같이 비판해주는 사람들 많아져서 다행임...전대때는 작세취급받고 걍 냅다 쳐맞기만해서 ㅈㄴ 슬펏는데
- 01:02
- 조회 32
- 잡담
-
- 원래 황교익 전우용도 진작 개소리했을 타이밍인데 자리받아서 조용해진건가
- 01:01
- 조회 103
- 잡담
-
- 아침마다 겸공 듣던 가족 구독 끊었는데 유시민 발언듣고 개놀람
- 00:59
- 조회 150
- 잡담
-
- 난 유시민 괜찮게 생각할 때도 이재명은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조국은 죽을 각오로 싸운다 ㅇㅈㄹ로 엮는거 ㅈㄴ 짜증났었음
- 00:57
- 조회 83
- 잡담
-
- B시민 저 다뵈녹화분 후기돌아다닌거보다 겁나쳐낸거잖아ㅋㅋ근데도 개노답임
- 00:54
- 조회 114
- 잡담
-
- 정청래가 문파와 김어준한테 버림받을만도 하네ㅋㅋ
- 00:53
- 조회 218
- 잡담
-
- 난 으으으으으으 김경수가 ㅈㄴ 밸이 없다고 생각해 문 때문에 감방 갔다온건 정작 김경순데 조국에 미쳐서 관심 별로 가져주지도 않는데도 여전히 친문으로 살다니
- 00:51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조국이 민주당에 이정도 영향주는 정도 엿어?
- 00:48
- 조회 259
- 잡담
-
- 조국 뭔 오메가도 아니고 ㅈㄴ 사랑받아;;;
- 00:48
- 조회 233
- 잡담
-
- 정치가 너무 하고싶었지만 실패를 거듭하고 원외의 선동꾼이 된 나르vs뭘 하기도 전에 자빠진 나르
- 00:47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