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외치고 싶다. 기추자 너무 싫어!!!!!!!!! 적의 적은 친구라느니 왜 그런 말 하는지 모르겠지만 난 기추자가 석고대죄를 한다해도 같이 갈 수 없어!!!!!!! 뭐 그 자존심 쎈 사람이 할 일도 없겠지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