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성은 정청래가 1년동안 반명짓 한 것도 다 알고 있어 ㅋㅋ 문이 정청래 손절 치고싶어하는 마음이 크면 7월 만찬 후에 불출마 권할 가능성은 없나 뻘하게 그런 생각이 듦 이광재는 김어준 앞에서도 정권 재창출이 먼저라고 이재명과 전재수 김상욱 성공이 먼저라고 한거랑 같이 보니까 나도 정현코처럼 이상적으로 좀 생각해보게됨 ㅋㅋ
근데 이광재는 친문이고 최재성은 친문은 아닌거?
https://youtube.com/shorts/i1DnTqWMTVg?si=3gfBWjZoSE1oQwmm